오늘 지나면  今日がすぎれば 歌詞るび(修正)
- 2014/05/31(Sat) -

credit:  fumi さま 

いよいよ 感激時代が近づいてきました。 今頃で申し訳ないのですが
歌詞のハングル文字 印刷して手元におけば練習しやすいかと思い
読み方だけ タイピングしました。 意味は動画にあるので割愛して
います。  カタカナ小文字でるびをふっている箇所は

ム = しっかり唇を閉じたままで発音 
ル = しっかり舌を上の歯茎につけたままで発音 してください。 
実際の発音に近い = 発音しやすいです。 

오늘이 지나면 김현중 |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OST Part.7
(KBS 수목드라마) 1절)

온통 네 생각에
おんとん ね せんがけ 

하루를 또 그냥 보내다가
はるルル っと くにゃん ぽねだが

멍하니 눈물 삼키고
もんはに ぬんむる さㇺきご

미칠 것 같아서 한참을 달려
みちるこっ かたそ はんちゃむる たルりょ

숨이 터져라 널 불러
すみ とじょら のる ぶルろ

매일 곁에서 널 보며 지키고 싶은 맘
めいる ぎょてそ のる ぽみょ ちきご しぷっんまム

오늘 하루 종일 들려 주고픈 말 oh~
おぬる はるじょぎぃる とぅルりょ じゅごぷんまル

너를 사랑한다 사랑한다 말을 해도
のる さらがんだ さらがんだ まるル へど

미워한다 미워한다 말을 해도
みぅおはんだ みぅおはんだ まるル へど (* みぅおあんだ位、”は” をはっきり発音しない)

듣고 있니 음~
とぅっこ いんに うㇺ~ 

넌 곁에 없는데
のん ぎょて おんぬんで

오늘 지나면 내일은 오는지
おぬる ちなみょん ねいるん おぬんじ

밤은 다가오는데
ぱむん たがおぬんで 

말해 줄래요 말해 줄래요
まれ じゅルれよ まれ じゅルれよ 

오늘 지나면 그땐
おぬる ちなみょん くってん


2절)  二番目 

가끔 나도 겁이나
かくム など こびな 

기나긴 여행 다 지쳐 버려 나를 놓을까
きなぎん よへん た ちちょぼりょ なるル のうるか

제발 날 잡아줘요
ちぇばる なる ちゃばじょよ 

매일 곁에서 널 보며 지키고 싶은 맘
めいる ぎょてそ のる ぽみょ ちきご しぷっんまム 

들리나요 그댄 지금 어디에
とぅルりなよ くでん ちぐム おでぃえ 

너를 사랑한다 사랑한다 말을 해도
のるル さらがんだ さらがんだ まるル へど 

미워한다 미워한다 말을 해도
みぅおはんだ みぅおはんだ まるル へど 

듣고 있니 음~
とうっこ いんに うㇺ~ 

넌 곁에 없는데
のん ぎょて おんぬんで

오늘 지나면 내일은 오는지
おぬる ちなみょん ねいるん  おぬんじ 

밤은 다가오는데
ぱむん たがおぬんで 

오늘 지나면 오늘 지나면 아픔이 끝나가면
おぬる ちなみょん おぬる ちなみょん あぷみ くんながみょん 

하루가 너무 길어서
はるが のむ きろそ 

그대를 놓칠까 봐서
くでる  のっちるかばそ 

오늘이 오늘이 지나면
おぬり おぬり ちなみょん 

3절) 3番目 サビ繰り返し 

너를 사랑한다 사랑한다 말을 해도
のる さらがんだ さらがんだ まるル へど 

미워한다 미워한다 말을 해도
みぅおはんだ みぅおはんだ まるル へど 

늘 곁에 있는데
ぬる ぎょて いんぬんで 

오늘 지나면 내일이 올텐데
おぬる ちなみょん ねいり おるてんで 

날 알아 줬으면
なららじょっすみょん 

오늘 지나면
おぬる ちなみょん 

오늘 지나면
おぬる ちなみょん 



この記事のURL | 歌詞和訳&掛け声 | Comment(4) | ▲ top
| メイン | 次ページ